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집요한삵164
22.11.23
두부는 유통기한이 지나도 먹어도 되나요??
두부를 냉장도 안에 넣어 두엇는데 유통기한이
한달이 넘엇네요 상태는 괜찮은데 먹어도 되나요??
아님 그냥 버려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성일 영양사
이성일 영양사
22.11.23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두부는 냉장보관 원칙을 지키면 소비기한이 104일정도 예상되며 유통기한보다 최대90일정도 소비기한이어서 냉장보관 하셨으면 드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