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을 꾸준히 먹을수 있는 식단 어떻게 하면될까요?
안녕하세요 나이가 칠십 가까이되다보니 근육이 줄어드는것을 느낌니다
근육을 유지하기위해 단백질을 꾸준히 먹을수 있는 하루 3끼 식단은
무엇을 꾸준히 먹으면 좋을까요? 좋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모든 음식에는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우리가 쉽게 구할 수 있는 두부나 소고기
그리고 건강을 생각 하신다면 견과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근육 운동이 바탕이 되어야
근육이 더 이상 빠지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