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재야의고수
소화못하는 음식들을 소화할수 있게 만드는 시술?수술? 같은게 있을까요
저는 유당불내증이 심한데 우유를 좋아해서요. 서양인들은 김을 소화시키지 못한다고 들었는데 대변 이식 수술이나 그런 방법등으로 소화를 잘 시키는 몸으로 개선 시킬 수 있는
그런 시술같은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변 이식 수술은 장내 미생물 균형을 개선하는 작요에 도움을 주는데요
이게 유당불내증 자체를 치료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유당이 적은 우유나 유제품을 선택하거나 유당 효소 보충제를 사용하는것도 검토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