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내일도확고한사랑꾼
이번에 6일 정도 가족여행을 가게 되엇는데요
친구가 그동안 강아지를 돌봐주기로 했어요
너무 고생시키는 것같은데 친구는 좋다고 하더라고요
보답을 좀 하고 싶은데 어떻게 히몀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룡강아지
맛있는 기프트콘 같은거 빵빵 쏴주시면 어떨까욤?^^
강아지랑 영통같은거 해달라고 해서 강아지랑 영통하면서,
”ㅇㅇ아 ㅇㅇ이 돌봐주시는 언니한테 고맙다고 하고 말 잘들어~ ㅇㅇ이랑 ㅇㅇ이돌봐주시는 언니 선물도 사 갈게^^“ 하면서 간접적으로 선물도 사 가겠다고 알려주는것도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