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수술 후 코 안에 실밥 미제거 흔한 일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얼마 전에 코성형하고 14일차에 코 속 실밥을 제거햇는데 코가 계속 따가워서 18일차에ㅜ다시 방문햇더니ㅜ실밥이 일부 제거되지 않앗다고 제거해 주셧는데 원래 흔한 일일까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얼마 전에 코성형하고 14일차에 코 속 실밥을 제거햇는데 코가 계속 따가워서 18일차에ㅜ다시 방문햇더니ㅜ실밥이 일부 제거되지 않앗다고 제거해 주셧는데 원래 흔한 일일까용.?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