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현재도감미로운돌고래
살을 빼고 싶은데 먹는약 추천부탁드려요
살이 많이 쪘습니다. 운동도 하고 그러는데 몸무게는 그대로네요.
요즘 위고비라는 주사제가 있던데, 효과가 있나요.
맞으신 분 답변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질문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위고비는 GLP-1 작용제로 식욕을 줄이고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답니다.
저도 맞아봤습니다. 계속 맞진 않았고 1달 이상 맞다 도중에 중단했습니다.
식욕은 확실히 줄고 가끔 메스껍고 그렇습니다.
임상에서 효과가 충분히 입증이 됐지만, 메스꺼움, 구토같은 부작용이 있어서 의사 상담 후 처방받으셔야 합니다.
식습관, 생활습관 개선과 병행해야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