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코스피 시가총액 1,2위가 바뀌었습니다.

우리나라 시가총액 1위를 하이닉스가 차지하였습니다. 이게 이십 몇년만에 처음 있는 일인데 그만큼 반도체 호황이 정점에 달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하이닉스가 시가총액 1위인걸 보니 버블 아닐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진솔 경제전문가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사실 버블은 맞습니다만, 언제 터질지 알 수는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현재 반도체에 대한 전망이 밝기에 하이닉스에 대한 기업가치 평가를 더 좋게 충분히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오히려 삼전은 현재로서는 다른 사업부가 발목을 잡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