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탈노동고고싱
40대 중반에도 새로운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까요?
이제 40대 중반을 달리고 있는데
이제라도 새로운 연애를 할 수 있을까요?
이제 나이가 많아서 거의 불가능한 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1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요즘 방송에서 하는 프로그램만 봐도 40대, 50대 분들도 새롭게 연애 많이 하시는 거 같아요.
본인의 상황만 잘 갖추어져 있다면 충분히 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누구보다 열심히 지식과 조언과 위로를 나눠드리고 싶은 누구보다 열심히입니다.
일단,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사랑에는 나이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랑할 사람과 사랑만 있으면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예쁜사랑하세요~~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사실 이제 연애를 하면 많은 것을 따지면서 사람을 만날 수 밖에 없습니다. 20-30대 에서는 그냥 사람이 좋으면 만나고 설레이기도 하지만 40 중반에 사람을 만나면 이제는 결혼 상대로만 보이고 그러기에 아무래도 재산이나 직장 집안 등을 안볼래야 아 볼 수가 없지요. 그래도 충붆히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포기 마시기 바랍니다.
당연히 가능하죠 물론 20대와 40대와의 꿈같은 사람은 불가능 하고요 30대 후반이나 40대 분이랑
연애를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가만히 아무것도 안하고 연애를 할 수는 없고요
이곳 저곳 모임에도 나가보시고 아니면 여행이라도 다녀보시고 하셔야 된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그래야 이성을 만나고 연애도 가능하겠죠
40대 중반이라고 해도 새로운연애는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혼자지내는 이성분들을 주변에서 쉽게 만나기는 어렵겠지만 폭을 넓혀서 나이차이나 돌씽등에 거부감이 없다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안녕하세요. 아메리카노시럽두번233입니다 질문에 답변드려요 40대 중반이면 충분히 새로운 연애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통 여자들도 그렇고 남자들도 그렇고 40 넘어서도 애인이 없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잘 찾아보시면 주변에도 많이 있을 거예요
안녕하세요 숙련된하이에나116입니다 해당질문에 답변드리겠습니다. 40대 중반이 아니고 50대 중반에도 새로운 연애는 당연히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보통 어떻게 움직이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최대한 활동적인 움직임을 많이 보이시는게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