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전화 하라는식으로 걸어놓고 바로끊는 사람 뭐라고 한소리하죠?
아는사람중에 전화를 걸어놓고 신호울리자마자 끊는 사람이 있습니다.
전화를 하라는 식으로 그렇게 끊더라고요
한동안은 그냥 전화를 했는데
반복되니까 진짜 기분나쁜데
이거 뭐라고 한소리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아는사람중에 전화를 걸어놓고 신호울리자마자 끊는 사람이 있습니다.
전화를 하라는 식으로 그렇게 끊더라고요
한동안은 그냥 전화를 했는데
반복되니까 진짜 기분나쁜데
이거 뭐라고 한소리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