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1학년생을 데리고 동네 뒤산인 북한산을 올랐는데 불광동에서 올라가는 길이라 첨에는 좀 가파른 언덕이었는데 아이가 잘 따라오더군요
다리가 짧아서 가파른 길이 힘들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오르면서 숫자 세기도 하며 즐겁게 올랐습니다
준비물은 미끄러지지 않는 운동화 두꺼운 양말 햇빛가릴 모자 바람막이 겉옷 땀나면 바로 벗을 수있게 얇은 상의를 겹쳐 입히고 충분한 물과 간식 비상시 먹을 쵸코렛 정도면 될것 같습니다
전체시간은 3-4시간 정도 걸리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