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네이버지식인
인천시 거주중이고 수돗물에서 녹물이 자주 나옵니다 이거 인천시 수돗물거기다 신고하면 정상적으로 만들어주나요? 수돗새는 꼬박꼬박 받아쳐먹으면서 틈만나면 녹물이 나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제일도움을주는순록
상수도 사업소에 연락하면
조치는 되지만 시간이 걸립니다.
귀찮더라도
인천시에 민원을 넣으시면
상급기관에서 내려가서 빠릅니다.
지방선거 기간이라
지금이 더 빨리 처리될 수 있습니다
응원하기
무조건노력하는청설모
관할 상하수도 연락처로 전화하면 어찌저찌 조치는 취해주더라구요. 저도 예전에 부천 거주 시 녹물이 나와서 연락했더니 시공은 불가하다고 해서 그 샤워기 필터 있죠? 그것만 종류별로 엄청 받았었어요..허허 녹물이 너무 신경 쓰이신다면 지금이라도 당장 바디럽 등등 쇼핑몰에서 샤워기, 세면대, 싱크대 필터 구매하시는 거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