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수돗물에서 녹물이 나오는데 어디다 신고해야되나요?

인천시 거주중이고 수돗물에서 녹물이 자주 나옵니다 이거 인천시 수돗물거기다 신고하면 정상적으로 만들어주나요? 수돗새는 꼬박꼬박 받아쳐먹으면서 틈만나면 녹물이 나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상수도 사업소에 연락하면

    조치는 되지만 시간이 걸립니다.

    귀찮더라도

    인천시에 민원을 넣으시면

    상급기관에서 내려가서 빠릅니다.

    지방선거 기간이라

    지금이 더 빨리 처리될 수 있습니다

  • 관할 상하수도 연락처로 전화하면 어찌저찌 조치는 취해주더라구요. 저도 예전에 부천 거주 시 녹물이 나와서 연락했더니 시공은 불가하다고 해서 그 샤워기 필터 있죠? 그것만 종류별로 엄청 받았었어요..허허 녹물이 너무 신경 쓰이신다면 지금이라도 당장 바디럽 등등 쇼핑몰에서 샤워기, 세면대, 싱크대 필터 구매하시는 거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