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성격좋아보이는 남자를 만났습니다. 직군인데 죽어도 소개팅은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앱에서 성격좋아보이는 남자를 만났습니다.

직군인데 죽어도 소개팅은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앱은 왜하냐?? 증명되지도 않았는데..

이랫더니 자만추라 소개팅은 안한다는에 이게 무슨뜻인가여.. 앱도 자만추 아니지 않나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늙은오리와함께춤을119입니다.

      자만추는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한다는 의미와 자고나서 만남을 추구한다는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전자인지 후자인지 모르겠지만 제 개인적인 느낌은 그닥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