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앱에서 성격좋아보이는 남자를 만났습니다. 직군인데 죽어도 소개팅은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앱에서 성격좋아보이는 남자를 만났습니다.직군인데 죽어도 소개팅은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앱은 왜하냐?? 증명되지도 않았는데..
이랫더니 자만추라 소개팅은 안한다는에 이게 무슨뜻인가여.. 앱도 자만추 아니지 않나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직군인데 죽어도 소개팅은 안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앱은 왜하냐?? 증명되지도 않았는데..
이랫더니 자만추라 소개팅은 안한다는에 이게 무슨뜻인가여.. 앱도 자만추 아니지 않나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