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횡단보도 건너다가 사고날 뻔 한 상황에 가해자에게 할 수 있는 행동이 있을까요?
초록불에 횡단보도를 자전거 타고 건너기 시작했습니다. 10차선 도로였고 중간 조금 덜 갔을 때 트럭이 경적을 울리며 횡단보도를 침범하고 급정거했습니다. 타고 있던 자전거를 빨리 밟아 피하긴 했는데 사과도 없이 그냥 횡단보도에서 후진하면서 빠지더라구요. 가해자 운전자에게 죄를 물을 수 있을까요? 손발이 떨리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초록불에 횡단보도를 자전거 타고 건너기 시작했습니다. 10차선 도로였고 중간 조금 덜 갔을 때 트럭이 경적을 울리며 횡단보도를 침범하고 급정거했습니다. 타고 있던 자전거를 빨리 밟아 피하긴 했는데 사과도 없이 그냥 횡단보도에서 후진하면서 빠지더라구요. 가해자 운전자에게 죄를 물을 수 있을까요? 손발이 떨리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