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교과 공부하는방법 자세히 알려주세요!!

제가 국어를 너무 못하고 그래서 흥미가없는지 공부도 잘 안했었거든요 근데 이제부터는 진짜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시작하려고 하는데 교과서랑 모의고사를 어떻게 공부해야하느지 모르겠어요 국어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교과서에 나오는 여러 가지 문장이나 지 문에 대해서 자기 나름대로 해석을 잘하고 거기 있는 의미들을 잘 파악하고 난 다음에 모의고사를 풀어야 돼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