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아 발치 2일 지났는데요 아직도 출혈이 조금씩 나온데요
치아 발치 2일 지났는데요 아직도 출혈이 조금씩 나온데요ᆢ이게 정상적인가요?출혈이 몇일까지 날수 있나요?
치아 발치 2일 지났는데요 아직도 출혈이 조금씩 나온데요ᆢ이게 정상적인가요?출혈이 몇일까지 날수 있나요?
의료상담
치아 발치 2일 지났는데요 아직도 출혈이 조금씩 나온데요ᆢ이게 정상적인가요?출혈이 몇일까지 날수 있나요?
치아 발치 2일 지났는데요 아직도 출혈이 조금씩 나온데요ᆢ이게 정상적인가요?출혈이 몇일까지 날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