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종종완벽한킹크랩
채택률 높음
중딩 친구 관계 고민 상담 부탁드려요 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중딩인데요 요즘 친구 관계를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반에서 3명이서 무리인데 저 말고 A,B 친구 둘이서 더 친한것 같아서 소외감이 조금 느껴져요... 근데 제가 너무 내향적이라 표현도 못하고 둘이서만 뒤돌고 얘기하고 있으면 그냥 혼자 멀뚱히 앉아있어요ㅠㅠ 그리고 처음에 A가 저한테 먼저 다가와줬는데 무리에 낀지 얼마안됀 B와 더 친하게 지내니 내심 불편하고 서운한 마음도 들었어요.. B와 저는 진짜 하나도 안 친한데 A가 갑자기 B랑 셋이서 밥 같이 먹자고 해서 무리가 된거거든요..... 하ㅠㅠ 어떻게 해야 B와 더 친해지고 셋이 다녀도 소외감을 안느낄수 있을까요ㅠ 이전까지는 다 짝수 무리라서 괜찮았었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