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아주 많이 내향적인 중학생의 학교생활 고민..
전교에 친구라고 할만한 친구가 둘.. 정도밖에 없어요.
솔직히 말해서 제가 아주 많이 내향적이라 다가오는 친구들도 많이 밀어내긴 했던 것 같아요.
친구는 사귀고 싶은데 막상 또 부담스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ㅜ
고민상담
전교에 친구라고 할만한 친구가 둘.. 정도밖에 없어요.
솔직히 말해서 제가 아주 많이 내향적이라 다가오는 친구들도 많이 밀어내긴 했던 것 같아요.
친구는 사귀고 싶은데 막상 또 부담스럽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