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비빔밥을 왜 젓가락으로 비벼야 하나요?
보통 비빔밥의 나물들과 밥을 비빌 때, 숟가락으로 비비곤 하는데 젓가락으로 비벼주는 것이 맞다고 하더라고요. 어떠한 이유로 그런 말을 하는 것인가요?
뭔가 힘도 안들어갈 것 같고 부자연 스러운데 정답은 없겠지만 왜 저런 말이 나온걸까요?
생활
보통 비빔밥의 나물들과 밥을 비빌 때, 숟가락으로 비비곤 하는데 젓가락으로 비벼주는 것이 맞다고 하더라고요. 어떠한 이유로 그런 말을 하는 것인가요?
뭔가 힘도 안들어갈 것 같고 부자연 스러운데 정답은 없겠지만 왜 저런 말이 나온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