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비빔밥을 젓가락으로 비비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저는 평소에 비빔밥을 비빌 때 숟가락을 계속 사용해왔고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인 줄로만 알았는데 의외로 젓가락으로 비빔밥을 비비는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젓가락으로 비비면 숟가락으로 비빌 때보다 불편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데 비빔밥을 비빌 때 젓가락으로 비비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저는 평소에 비빔밥을 비빌 때 숟가락을 계속 사용해왔고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인 줄로만 알았는데 의외로 젓가락으로 비빔밥을 비비는 사람들이 꽤 많더라고요. 젓가락으로 비비면 숟가락으로 비빌 때보다 불편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드는데 비빔밥을 비빌 때 젓가락으로 비비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