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클래식한개289
클래식한개28923.07.15
오래된 냉동실 생선을 먹어도 되나요?
냉동실을 보니 갈치가 있었는데 색이 약간 노르스름 하네요
굽지도 않은 생선이 노르스름하니
버려야 할 것 같은데 아까워서요
먹어도 되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냉동실에 오래된 생선들 중에서 갈색으로 비슷하게 된것들은
안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냉동으로 말라있고 식감이나 여러가지것도 좋지 않은것이라 생각 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7.15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냉동된제품이신거라면 그래도2년정도는 보관이 가능합니다. 그게아니고 해동된걸 다시 냉동하신거라면 안드신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