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편도결석 없애는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요즘들어 편도결석이 계속 나와요..

뱉어내고 또 뱉어내도 편도결석이 사라지질 않네요

냄새도 많이나고 이물감도 들어서 불쾌한데..

없애는 방법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편도결석에 대한 근본적인 처치는 수술방법뿐입니다. 그렇게 복잡한 수술 아니고 많이들 합니다

    편도결석은 면역력이 약해지거나 피곤하면 잘 생기니 이를 평상시 관리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4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