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똑똑한저어새12
배에 들어 있는 식이 섬유가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배에 들어 있는 식이 섬유가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갱년기 유방암 예방과 치아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배의 어떤 성분이 이런 효과를 보게 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배에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펙틴이 풍부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 C와 플라보노이드가 갱년기 유방암 예방 및 치아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