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운솔개286
가장 현실적인 추천 다이어트 식단은?
어떤것이든 상관없습니다. 실제로 해보신것이나 현재 하고계신것중 유지가능하거나 효과적인 다이어트 식단 추천이나 조언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는 닭가슴살샐러드를 먹는것이 아니라 권장칼로리 - 300칼로리 정도로 섭취하는것입니다.
따라서 질문자님의 권장칼로리를 확인해보고 그것보다 300칼로리가 적게 먹을수있도록
식사량을 조절하는것이 우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