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녀 사이에 친구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2년정도 된 남자친구가 있어요 원래는 사이가 엄청 좋았다가 최근에 남자친구가 이성들과 만나는 기회가 많이 생기며 이런 갈등이 발생했어요 사실 저는 이성친구와 함께 노는건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지난번에 초대를 받아서 가보니 남자친구의 이성친구가 심하다 할 정도로 스킨쉽을 꽤하더라고요 이 날 집에 가면서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내보니 남자친구는 서로의 친구 관계는 신경쓰지 말라고하며 이야기가 끝났습니다 갈등이라고하기엔 조금 그렇긴 하지만 아무튼 이 이야기응 남자친구에게 진지하게 꺼내봐야 할까요?
(급하게 적어서 말이 조금 이상할수도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