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혀뿌리 부분이 붓고 통증이 있는데 자연적으로 나아지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25
동그라미 친 부분이 빨갛게 붓고 건드리면 통증이 있습니다.
그냥 놔두면 자연적으로 나아지나요? 아니면 병원에 가야하나요?
만약에 병원에 가면 치과에 가야하나요?
이 병의 원인이 염증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5
동그라미 친 부분이 빨갛게 붓고 건드리면 통증이 있습니다.
그냥 놔두면 자연적으로 나아지나요? 아니면 병원에 가야하나요?
만약에 병원에 가면 치과에 가야하나요?
이 병의 원인이 염증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