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호화로운칼새278
안녕하세요ㅠㅠ요즘 환절기라 그런지 감기에 걸렸는데요ㅠㅠ 감기에 좋은 영양소가 많이 들어있는 음식이 어떤게있는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연실 영양사
씨앤씨 교육센터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감기에 좋은 음식에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채소와 과일이 있습니다.
목이나 코 점막 저항력을 강화시켜주는 비타민 A를 포함한 버터, 치즈, 달걀노른자, 녹황색 채소 등이 감기에 도움이 되는데요. 단백질, 비타민B가 풍부한 닭고기와 등 푸른 생선 또한 감기에 좋은 음식에 해당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감기에 좋은 음식으로는 주로 차 종류가 많습니다.
비타민C가 풍부한 감귤류 귤이나 오렌지 자몽 그리고
생강차 대추차 모과차 유자차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