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특히새롭게시작하는돌하르방
제가 요즘 자존감이 떨어져서 친구가 많이 앖는것 같아요 어떻해해야 친구가 많아 질수 잇을까요 한번만 알려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친구를 억지로 만들필요는 없습니다.친구관계는 자연스럽게 인연이 이여가는것이 가장좋은관계입니다.그리고 친구는 굳이 많을필요도 없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가즈아크루즈
친구가 많이 생기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외모가 뛰어나신 편이거나
아니면 입담이 좋거나
아니면 돈을 잘 쓰시면 주변에
친구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러브투제이
친구들이 나를 대해주기 원하는 모습으로.친구들을 대해보시면 어떠실까요! 그리고 친구는 많은것보단 진짜 평생갈 친구 한명이 있는것이 더 좋은거 같아요?
지금도단순한해물탕
안녕하세요. 친구분들과 친해지는 게 어려우신가보네요~저도 처음에는 친구들 만드는 게 어려웠는데, 먼저 손을 내밀어주는 친구들도 있고, 본인이 먼저 다가가서 친구하고 싶다라고 말해도 괜찮다고 봅니다.
꽤부드러운멍멍이
자존감과 성격을 고치시는 것도 좋으시고요 아니면 간식 같은 걸 나눠주시면서 사람들과 조금씩 친해져 가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취향도 나누면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