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친구 많이 생기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제가 요즘 자존감이 떨어져서 친구가 많이 앖는것 같아요 어떻해해야 친구가 많아 질수 잇을까요 한번만 알려주세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친구를 억지로 만들필요는 없습니다.친구관계는 자연스럽게 인연이 이여가는것이 가장좋은관계입니다.그리고 친구는 굳이 많을필요도 없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친구가 많이 생기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외모가 뛰어나신 편이거나

    아니면 입담이 좋거나

    아니면 돈을 잘 쓰시면 주변에

    친구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 친구들이 나를 대해주기 원하는 모습으로.친구들을 대해보시면 어떠실까요! 그리고 친구는 많은것보단 진짜 평생갈 친구 한명이 있는것이 더 좋은거 같아요?

  • 안녕하세요. 친구분들과 친해지는 게 어려우신가보네요~저도 처음에는 친구들 만드는 게 어려웠는데, 먼저 손을 내밀어주는 친구들도 있고, 본인이 먼저 다가가서 친구하고 싶다라고 말해도 괜찮다고 봅니다.

  • 자존감과 성격을 고치시는 것도 좋으시고요 아니면 간식 같은 걸 나눠주시면서 사람들과 조금씩 친해져 가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 취향도 나누면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