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세제에 물을 섞어 사용해도 될까요??

이 세정제를 물과 1:10 비율 식으로 등 섞어 사용 해도 될까요?

세척에 사용은 하고 싶은데 ㅠ 거품 헹궈 내는 것을 여러번 하게 되어 힘들어 ㅠ 최소한으로 세제를 사용 하고 싶어서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철 박사입니다.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세척력이나 기타 오염제거력이 떨어져 옷에서 냄새가 나거나 문제가 생길수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충흔 전문가입니다.

    네 세정액을 희석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어짜피 어룩이나찌든때를 제거할 목적이니 효과는 조금 떨어져도 거품이 많이 나지 않으니 힘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 번 사용해 보시고 농도를 조절해도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