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학문
매일자기주도적인금붕어
이 세정제를 물과 1:10 비율 식으로 등 섞어 사용 해도 될까요?
세척에 사용은 하고 싶은데 ㅠ 거품 헹궈 내는 것을 여러번 하게 되어 힘들어 ㅠ 최소한으로 세제를 사용 하고 싶어서요 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정철 박사
고려대학교 화학과
∙
안녕하세요. 정철 박사입니다.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다만 세척력이나 기타 오염제거력이 떨어져 옷에서 냄새가 나거나 문제가 생길수있습니다
5.0 (1)
응원하기
이충흔 전문가
NAMSUNG HS
안녕하세요. 이충흔 전문가입니다.
네 세정액을 희석해서 사용해도 됩니다. 어짜피 어룩이나찌든때를 제거할 목적이니 효과는 조금 떨어져도 거품이 많이 나지 않으니 힘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 번 사용해 보시고 농도를 조절해도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