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오늘구두해고를 당했는데 부당해고인가요?(이유고지안함)
오늘 구두해고를 당했는데 부당해고 인가요?과장이 저만 따로 불러서 내일부터 나오지말라고 하더군요
근로계약서에는 '3개월이내에 갑과을 모두 본인의사에 따라 퇴사강행할 수 있다.'라고 명시되어있습니다.
해고사유는 잘모르겠는데 이 회사랑 저랑 안맞는것 같다고 다른데 알아보라고 하더라구요.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어떻게 구제받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오늘 구두해고를 당했는데 부당해고 인가요?과장이 저만 따로 불러서 내일부터 나오지말라고 하더군요
근로계약서에는 '3개월이내에 갑과을 모두 본인의사에 따라 퇴사강행할 수 있다.'라고 명시되어있습니다.
해고사유는 잘모르겠는데 이 회사랑 저랑 안맞는것 같다고 다른데 알아보라고 하더라구요.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어떻게 구제받을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