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롯데리아케챱도둑
채택률 높음
제가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연락오는 남자애가 있는데
헤어지자마자 하루에 한 번씩 심심하다는 이유로 저한테 연락하고 릴스 보내는 남자애가 있는데요 걔가 절 좋아하는 것처럼 느껴졌는데 확실하진 않거든요?? 제가 메모에 영화 보러 갈 사람 하고 올리니까 같이 가자는 식으로 얘기하고 걍 헷갈려요 근데 제가 얘가 날 좋아하나? 느끼기 전에 남소를 받아서 잘 되어가고 있었거든요? 근데 자꾸 연락도 오고 하니까 신경 쓰이고 그래요 어떻게 해야하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