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작은 농담에도 화를 낸다면 제가 사과해야할까요?
평소 장난을 즐겨하는 편인데
농담을 하면 버럭 화를 내는 바람에 제가 다 무안할 때가 많더라고요.
제가 볼땐 별것 아닌데 화를 내니 저도 마음이 상해서
연락 안하는 중인데
그래도 제가 사과하는게 나은가요?
고민상담
평소 장난을 즐겨하는 편인데
농담을 하면 버럭 화를 내는 바람에 제가 다 무안할 때가 많더라고요.
제가 볼땐 별것 아닌데 화를 내니 저도 마음이 상해서
연락 안하는 중인데
그래도 제가 사과하는게 나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