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궁금해결소
전화 올 때가 있는데 상대방이 바쁘거나 여러가지 이유로 전화가 안 오면 전화가 올 때까지 다른 일에 집중을 못 하겠는데 왜 그런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마도여유있는두부김치
저랑 똑같은 분이시네요
저도 연락 올때가 있으면 올때까지
아무일도 못하겠더라구요
기분 나쁘실수도 있으시겠지만....
집착인거 같아요
집착하는걸 내려놓는다는게 잘 안되죠
하나하나 다른 것에 집착할수 있는것을
찾으세요
감사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4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이미자유로운친구
저도 예전엔 그랬는데
그냥 본인 할일하면 돼요
중요한 일이면 상대방이 연락 다 하게되어있다고 생각하니 이제 크게 안 기다리게되네요
느긋한돌고래111
아무래도 신경이 많이 쓰이기 때문입니다.
누가 무슨일로 전화했는지 궁금증이 생기다보면 본래의 일에 집중이 안되는 것이지요.
어쩔 수 없는 사람의 본성입니다.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저도 그래요 불안이 많아서 그런거같아요 상대방한테 어느 시간에 다시 전화가 올지 모르니까 기다리는 동안 계속 신경써야하니까 긴장상태거나 상대방이 왜 안받았을까 이유를 상상 하면서 혼자 걱정해서 온통 신경이 거기로 쏠리는거같아요
삐닥한파리23
아무래도 전화가 우선이라서 일이 집중이 안되는 거 같은데 그래도 전화는 때가 되는 오는 것이니 그것에 대한 기대나 걱정 혹은 우선이라는 부분을 잠시 미루고 현재 일을 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