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식당에서한달간밥을먹고1년넘게돈을안주는데어떻게해야되나요?
작년에 몇달간 월식으로 밥을먹었고 꾸준히 월말에돈을받았습니다 그런데 마지막한달은 돈을 준다고말만하고
1년째 받지못하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연락은되어 주겠다고만했지만 지금은 연락도되질않고 제전화를피하고만있는데 지금제상황에서는 어떻게해야되는건가요?
믿고기다려준게 화가납니다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작년에 몇달간 월식으로 밥을먹었고 꾸준히 월말에돈을받았습니다 그런데 마지막한달은 돈을 준다고말만하고
1년째 받지못하고 있습니다 그전에는 연락은되어 주겠다고만했지만 지금은 연락도되질않고 제전화를피하고만있는데 지금제상황에서는 어떻게해야되는건가요?
믿고기다려준게 화가납니다 ...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