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투잡을 했을때 4대보험 더 나가나요?
본업 260 알바 196이 나오는데
본업 월급 받을때 4대 보험료가 더 올라가나요?
아니면 본업 월급 비율에서 원래 4대보험 내던것 그대로 내나요?
아니면 추후 연말 정산때 세금을 더 내게 되나요?
그리고 혹시 추후 연말정산때 회사에 투잡이라고통보가 가나요?
세금·세무
본업 260 알바 196이 나오는데
본업 월급 받을때 4대 보험료가 더 올라가나요?
아니면 본업 월급 비율에서 원래 4대보험 내던것 그대로 내나요?
아니면 추후 연말 정산때 세금을 더 내게 되나요?
그리고 혹시 추후 연말정산때 회사에 투잡이라고통보가 가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