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탈퇴한 사용자
제가 예전에 가죽소파를 사서 쓰다가 가죽소파가 오래되고 갈라져서 버렸는데 요즘나온 가죽소파도그런가요?그럼 어떤소파사는게좋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굉장한콘도르12
아무래도 인조가죽을 쓰면 더 빨리 가죽이 망가지고 먼지 같은 것이 나오는데요, 천연가죽인 경우도 오래쓰면 헤어지긴 하지만요 잘 닦아주고 그러면 오래 쓰실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