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치과 보험 지금 들면 손해 일까요?
최근 치과를 가서 보철, 파인곳, 썩은곳 등 150만원 가량 치료가 끝났습니다
현재 신경 치료 받은 한곳만 하면 치아 치료가 끝나는데
치과 보험을 지금 이 시점에서 들면 손해일가요?
보통 2만원 선 에서 2년 이후 사용 한다고 하면 50만원 돈인데
나머지 치료 부분이 보철 한개 남은 상황이라서요
보험
최근 치과를 가서 보철, 파인곳, 썩은곳 등 150만원 가량 치료가 끝났습니다
현재 신경 치료 받은 한곳만 하면 치아 치료가 끝나는데
치과 보험을 지금 이 시점에서 들면 손해일가요?
보통 2만원 선 에서 2년 이후 사용 한다고 하면 50만원 돈인데
나머지 치료 부분이 보철 한개 남은 상황이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