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아침에 배가 고플 때는 밥을 먹어 주는게 좋나요 빈속이 좋나요 전날에 많이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배가 고플 때는 밥을 어떻게 먹어 주는게 좋은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계속 먹어 주는게 좋은지 아니면 참고 기다리는게 좋은 건지 알려 줄 수 있으신가요 진짜 배가 고플 때는 참기가 힘든 건 당연한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 저도 알고 싶은데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배가 고프시고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배고프실때마다 채소를 드세요
그리고 30분 있다가 또 드세요
이렇게 반복을 하시면 포만감을 오래유지가 되요
단점은 위는 계속일해서 안좋긴한데
전체적으로는 포만감은 줄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