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오른쪽 골반인지 옆구리인지 아픈데 원인이 뭔가요?
토요일 날 의자에 앉아잇는데 제목과 같이 오른쪽 골반쪽인지..옆구리인지 아프더라구여.. 약먹을 정도로 또 엄청 아픈 정도는 아니고 그냥 아주 살짝 욱신..? 두근..? 약 먹을 정도도 아니고 병원갈 정도는 아닌데 표현을 못 하겠습니다.. 꼬집고 나서에 아픔이라 해야할지 고통스럽진 않습니다.. 병원가야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토요일 날 의자에 앉아잇는데 제목과 같이 오른쪽 골반쪽인지..옆구리인지 아프더라구여.. 약먹을 정도로 또 엄청 아픈 정도는 아니고 그냥 아주 살짝 욱신..? 두근..? 약 먹을 정도도 아니고 병원갈 정도는 아닌데 표현을 못 하겠습니다.. 꼬집고 나서에 아픔이라 해야할지 고통스럽진 않습니다.. 병원가야하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