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당뇨약 복용중인데 갑자기 발진이 생겼어요. 약 알레르기일까요?
성별
남성
나이대
15
당뇨약 복용중인데 갑자기 발진이 생겼어요.
약 알레르기일까요?
당뇨약 복용한지 3주 됐는데 어제부터 팔과 다리에 발진이 생겼어요.
약 알레르기 반응일까요?
약을 끊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5
당뇨약 복용중인데 갑자기 발진이 생겼어요.
약 알레르기일까요?
당뇨약 복용한지 3주 됐는데 어제부터 팔과 다리에 발진이 생겼어요.
약 알레르기 반응일까요?
약을 끊어야 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