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4.10
간식을 꼭 먹어야한다면 뭘 먹는게좋을까요
간식을 꼭 먹어야 하는 편인데,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면서 맛있는 간식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과일이나 견과류 외에 다른 간식 선택지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4.04.10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되도록이면 늦은 시간에 간식을 드시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너무 배가 고프고 그러시면 따뜻한 우유 한 컵 정도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민소진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간식은 탄수화물보다는 단백질이나 섬유질이 많은 음식이 좋은데요.
추천간식으로는
파프리카, 오이 스틱
방울토마토 10알
치즈1장
저지방우유150-200ml
고구마1/2개
단백질쉐이크(+물 또는 저지방우유)
물만두5~7개(작은것)
작은연두부&오리엔탈
야채샌드위치1/2개 또는 1/4개
삶은달걀 또는 구운달걀 1개
닭가슴살
그릭요거트&그래놀라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 간식으로 두유 요거트 다크초콜릿 등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