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잘생긴양185
자취방에서 즐겨드시는 최애 메뉴 있나요?
현재 자취방에서 자취하고있는 대학생 2학년입니다. 자취생분들 중에서 가장 간편하고 즐겨하는 메뉴가 뭔지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자취방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는 김치볶음밥이 많은 자취생들이 즐겨 찾는 대표 메뉴입니다. 준비가 간단하고, 냉장고에 있는 김치와 밥만 있으면 만들 수 있어 자주 해 먹는 편이에요. 여기에 계란 후라이를 올리거나, 참치, 소시지 등을 추가하면 맛도 풍부해지며 또 다른 인기 메뉴로는 라면이나 비빔면 같은 간편한 면류도 손쉽게 만들 수 있어 많이 먹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