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헤라아레스
채택률 높음
금리인하 급여이체 방법에 대해 질문요
대출시 금리인하 조건으로 카드 월 얼마 사용 / 은행계좌에 월 얼마 급여이체가 조건인데
카드는 그냥 쓰면 되겠는데
급여이체 조건은 뭘까요? 그냥 이체시에
받는분에게 급여 표시 하면 되나요?
경제
헤라아레스
대출시 금리인하 조건으로 카드 월 얼마 사용 / 은행계좌에 월 얼마 급여이체가 조건인데
카드는 그냥 쓰면 되겠는데
급여이체 조건은 뭘까요? 그냥 이체시에
받는분에게 급여 표시 하면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