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충분히미소짓는삼계탕
채택률 높음
3~4개월 된 휴대폰이 뜨거워지면서 배터리 소모가 크다면 A/S 가능한 부분일까요?
휴대폰을 구입한지 4개월이 채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최근 들어 뜨겁기도 하면서
배터리 소모가 큽니다.
완충하고 8시간을 못버티는데
A/S 맞기면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할까요?
디지털·가전제품
충분히미소짓는삼계탕
휴대폰을 구입한지 4개월이 채 지나지 않은 것 같은데
최근 들어 뜨겁기도 하면서
배터리 소모가 큽니다.
완충하고 8시간을 못버티는데
A/S 맞기면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