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평소에 인스턴트 식품 먹으면 가끔 나타나는 복통 무시해도 좋나요
일주일에 한번정도… 라면같은 인스턴트 식품이나 기름기 많은 음식 먹고나면 복통이 살살 올 때가 있고 가끔은 설사하기도 하는데요
그래도 다음날이면 아무렇지 않아져서 따로 식단관리를 하고있지는 않아요
이렇게 가끔 있는 복통 무시하면 장기적으로는 역시나 악영향이 있으려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음.... 복통은 무조건 무시하면 안되요
결국 복통이 있다는것이 위나 몸에 이상이 있다는 증후라서요
심각하면 검사를 하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