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가장꿈꾸는볶음밥
후반전 한국이 한골 먹었는데..
너무 안타까운 골이었어요.
골키퍼가 공울 놓치눈 바람에 ㅠㅠ
사실 경기는 한국이 잘하고있는 거같거든요~
그래서 더 아쉬운거같아요.
과연 한국이 멕시코를 이길수있을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희망찬베리
아직 경기가 끝난 게 아니라면 충분히 가능성은 있다고 봐요 ㅎㅎ!! 축구는 한 골 차면 분위기 한 번에 바뀌기도 하고 내용상 한국이 더 잘하고 있다고 느껴진다면 더 기대해볼 만한 것 같아요 다만 골 하나가 워낙 큰 스포츠라 끝까지 봐야 알겠네요.. 후반에 꼭 한 골 넣었으면 좋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정말 아쉽게 졌어요.
수비수와 골기퍼가 부딪쳐서 실수가 나오고 거기서 나온 골이 결국 패배요인이 되었습니다.
이길만했는데 너무 아쉽게 되었습니다.
세심한향고래249
지금은 밀리고 있지만 우리나라 선수들이 역전까지 해줄거라고 생각하고있어요. 열심히 응원하면서 우리나라 선수들이 역전해주길 기대해봐야죠!!!!!
도롱이
현재로서는 시간이 약 27분(답변 작성 시점 기준) 저도 남았는데, 가능성은 있다고 보입니다.
여러모로 좋은 작전과 체력, 전략으로 대응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일단은 경기가 아직 진행 중이니 지켜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삐닥한파리23
솔직히 공을 먹힌 이후로 분위기가 많이 멕시코 쪽으로 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멕시코가 수비를 잘하다보니 오늘 경기 이기기는 어려울 거 같고 그나마 무승부를 노리면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