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개인회생중에 이사 계약 문의 드립니다.
현재 개인회생 1년이 넘었고 남자친구 집 동거인으로 살고 있는데 현재 거주하는곳에서 이사를 해야해서 혹시 제 명의로 월세 계약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만약 된다면 보증금 금액이나 월세금액, 면적에 부분에 대해서도 고려를 해서 계약을 해야하는건지 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현재 개인회생 1년이 넘었고 남자친구 집 동거인으로 살고 있는데 현재 거주하는곳에서 이사를 해야해서 혹시 제 명의로 월세 계약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만약 된다면 보증금 금액이나 월세금액, 면적에 부분에 대해서도 고려를 해서 계약을 해야하는건지 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