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보상 받을 수 있다고 했는데...

제가 아킬레스건 염증으로 2달 간 일주에 1번씩 정형외과에 다녔거든요

처음 갔을 때 14만원 돈이 꾸준히 나오다가가

12만원 그러다가 조금 좋아져서 9만원 돈

실 손해 보험 보상 받을 수 있다고해서 꾸준히 다녔죠 100만원 넘게 쓰고 어제 청구했더니..

이렇게 답이 왔어요

이랬으면 싼 곳 가서 염증 뼈 주사 같은 거 맞고

물리 치료 몇 번 하고 끝냈죠

안 그럼 누가 한번에 14만원 나가는 곳 가냐고요

어떡하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좀 더 구체적인 내용 검토를 해야 할 듯 합니다.

    실손보험이라면 치료비를 보상받을 수는 있으니 비급여 치료비라면 환자의 상태에따라 지급여부가 달라지게 됩니다.

    실손 이외에 다른 보험이라면 가입하신 보험증권을 검토해야 알 수가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5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최종호 보험전문가입니다.

    우선 글만으로는 왜 나오지 않았는지 예측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보험사로부터 왜 부지급이 되었는지 서면으로 약관내용을 첨부하여 설명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일단 간접치료나 보조 수액같은 경우 실비청구 내용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잘 알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메세지 내용으로 의심되는 부분은 실비청구가 아닌 정액형건강보험청구인것 같은데 실비청구인지 건강보험청구인지도 확인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재철 보험전문가입니다.

    따로 담보되는 담보가없다고 하는것을보면.

    담보확인부터 심사팀 문의해보셔요.

    담보가없다면 안타깝지만 보상불가합니다

  • 안녕하세요. 장옥춘 손해사정사입니다.

    : 아마 가입한 보험에 실손보험이 있다는 것을 전제로 보상이 된다고 한것으로 보입니다.

    본인이 보험가입정보에 대해 알수없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는 누구말을 듣기 보다 본인의 가입한 보험사측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경우는 어쩔수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