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많이다채로운장어
채택률 높음
분명 보상 받을 수 있다고 했는데...
제가 아킬레스건 염증으로 2달 간 일주에 1번씩 정형외과에 다녔거든요
처음 갔을 때 14만원 돈이 꾸준히 나오다가가
12만원 그러다가 조금 좋아져서 9만원 돈
실 손해 보험 보상 받을 수 있다고해서 꾸준히 다녔죠 100만원 넘게 쓰고 어제 청구했더니..
이렇게 답이 왔어요
이랬으면 싼 곳 가서 염증 뼈 주사 같은 거 맞고
물리 치료 몇 번 하고 끝냈죠
안 그럼 누가 한번에 14만원 나가는 곳 가냐고요
어떡하죠..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