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내 흡수율이란게 얼마나 중요한가요?
지인에게 반 강제로 건강보조식품을 소개 받아
아내와 먹게 되었는데 체내 흡수율이 98%가 되어
몸 밖으로 버려지는게 없다고 하면서 특허받은 기술이라고
열변을... 궁금한건 흡수율이 좋으면 다른 식품에 비해 소량만 먹어도 될 것 같은데 메가요법이라며 권장량의 두세배를
먹으라고 하더군요. 가격이 비싼편인데..
일반적으로 알려진 다이어트 식품들의 흡수율과 영양공급간에 큰 인과관계가 있는지요?
많은양의 물과 섭취해서 더욱 효과가 있다는데 그렇다면
일반적인 분말제품도 흡수율은 좋울꺼 같아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메가요법이 메가도징을 말하는것이라면 흡수율이 좋은것이 아닌것입니다.
흡수율이 좋다면 일반적인 양보다 적게 먹어도 되는것입니다.
또한 건강기능식품의 경우 특허가 굉장히 약한편이라 특허를 받았다고해서 좋은 기술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인 중소기업과 대기업이 비슷한 기술을 가지고 있고 큰 차이가 없으므로,
개인취향에 맞는 제품을 드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