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오늘 2차 대선토론 사회 분야 토론이 밤 8시에 예정이 되어 있는데 어떤 점에 포커스를 맞춰서 시청할 계획이신가요?
1차 토론에서는 경제분야에 대해서 토론을 한다고 해서 나름 기대하고 봤는데 역시 실망이었습니다.
정책토론 답지 않게 서로 뜯도 물고 하는 모습이 부끄럽더라구요. 이번에는 좀더 발전된 토론을 기대하고 있는데
어떤 점에 주안점을 두고 시청을 하실 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뽀얀굴뚝새243
1차 토론에서는 경제분야에 대해서 토론을 한다고 해서 나름 기대하고 봤는데 역시 실망이었습니다.
정책토론 답지 않게 서로 뜯도 물고 하는 모습이 부끄럽더라구요. 이번에는 좀더 발전된 토론을 기대하고 있는데
어떤 점에 주안점을 두고 시청을 하실 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