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생에 천사로 태어나기 악마로 태어나기

다음 생에 천사로 태어나실래요,

마로 태어나실래요?

사로 태어나면 이미지처럼 천사적인 마음으로만 살아갈 것이고 중독, 약물 등등 강한 자극적인 도파민 금지

악마로 태어나면 자기 하고싶은 대로 법 따위 없는 세상을 즐김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악마로 태어나겠습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려고 애쓰고 법 잘지키고 착하게 살앟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공부를 못 했다는 이유로 먹고사는데도 이렇게 힘들게 사네요.

    다시태어나면 제가 하고싶은데로 맘껏 휘젓고 살고 싶네요.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천사가 마음 편할 것 같아요. 악마는 수많은 도파민이 있겠지만 결국 마음 불편한 상황이 오고 파멸로 이르는 길일 것ㄱ 같습니다ㅜㅜㅜ

  • 저는 악마보다는 천사로 태어나고 싶습니다.

    평소에도 전 선하게 살려고, 착하게 살려고 노력하는데요.

    그렇게 사는 게 제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 저는 둘 중 돈 많은 쪽으로 태어나고 싶네요.

    같다는 조건 하에는 악마로 태어나는게 좀 더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선지가 너무 편파적인데 천사로 태어났을 때 이점은 뭔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