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보통은핫한꽃등심
다음 생에 천사로 태어나실래요,
마로 태어나실래요?
사로 태어나면 이미지처럼 천사적인 마음으로만 살아갈 것이고 중독, 약물 등등 강한 자극적인 도파민 금지
악마로 태어나면 자기 하고싶은 대로 법 따위 없는 세상을 즐김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악마로 태어나겠습니다.
지금까지 살면서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으려고 애쓰고 법 잘지키고 착하게 살앟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공부를 못 했다는 이유로 먹고사는데도 이렇게 힘들게 사네요.
다시태어나면 제가 하고싶은데로 맘껏 휘젓고 살고 싶네요.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많이호감이넘치는철수
천사가 마음 편할 것 같아요. 악마는 수많은 도파민이 있겠지만 결국 마음 불편한 상황이 오고 파멸로 이르는 길일 것ㄱ 같습니다ㅜㅜㅜ
공손한거북이
저는 악마보다는 천사로 태어나고 싶습니다.
평소에도 전 선하게 살려고, 착하게 살려고 노력하는데요.
그렇게 사는 게 제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딸기찹쌀떡
저는 둘 중 돈 많은 쪽으로 태어나고 싶네요.
같다는 조건 하에는 악마로 태어나는게 좀 더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선지가 너무 편파적인데 천사로 태어났을 때 이점은 뭔가요?
1